2009년 7월 7일 화요일

오늘 아침에 제 식료품 저장시에는 음식이 없었어요

(grocery store vocab)
오늘 아침에 제 냉장고는 텅 비어 있었어요. 그래서 저는 식료품점에 갔어요. 저는 Nile과 함께 마트로 갔어요.
먼저 우리는 과일을 골랐어요. Nile은 통로를 따라 카트를 밀었어요. 바나나는 Nile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이에요. 그래서 우리는 바나나를 낳었어요.

그 다음에 야채의 통로로 갔어요. 제가 피망을 사고 싶었지만 피망을 찾을 수 없었어요. 그리고 점원이 피망을 찾아 주었어요.

저는 거란도 사고 싶었어요. 그래서 저는 겨란 한 팩을 집었어요.
카트 안에 아미 많은 봉지가 있었어요. 그래서 우리는 겨산대에 갔어요.

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