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28일 일요일

내 새 빨간 치마


오늘 쇼핑몰에서 쇼핑을 했어요. 귀금속과 치마를 골랐어요. 나는 Charlotte Russe에 갔어요. 아주 마름다운 귀걸이를 봤어요. 그리고 거기에 치마도 많이 있었어요.

저는 금색 목걸이를 걸어 봤어요. 그리고 걸울을 봤어요. 목걸이를 정말 좋아해요. 그다음에 빨간 치마를 골랐어요.

제가 쇼핑을 싫어해요. 그리고 좋은 치마를 찾을 수 없어서요. 기분이 별로 안좋았어요. 나중에 여쁜 치마를 봤어요. 그리고 저는 그것은 샀어요.

...밤에는 제가 새 목걸이를 걸었어요. 그라고 새 섹시 빨간 치마를 입었어요. 저는 제 남편과 같이 Meijer에서 먹을 것을 골랐어요. 나중에 우리는 Salsa Dancing 갔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